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세정 9월 4 대담한 변신! 2년 5개월만에 첫 정규 앨범 '문' 공개, 음악계 충격 파동 예고!

by ⓓ₩ⓓ₩ⓓ₩ 2023. 8. 8.

김세정
김세정

가수 겸 배우로 활약 중인 김세정이 2년 5개월의 공백을 깨고 첫 정규 앨범 '문(門)'으로 돌아온다고 8일 공식 SNS를 통해 발표했다. 이번 컴백은 그녀의 음악 세계로의 귀환을 의미하며,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김세정 인스타 바로가기

 

이번 앨범 '문'은 두 가지 대조되는 콘셉트를 섞어 김세정만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음악적 색채를 풍부하게 드러낼 계획이다. 최근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좌우 대칭된 문 속에 상반된 느낌의 공간이 그려져 있어, 어떤 의미를 지닐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김세정은 2016년 지코가 프로듀싱한 '꽃길'로 음악계에 데뷔,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한방에 스타가 되었다. 이후 2020년 첫 미니 앨범 '화분'으로도 1위에 오르며 독보적인 위치를 확립했다.

그녀는 또한 디지털 싱글 '웨일'과 두 번째 미니 앨범 'I'm'에서는 작사와 작곡에도 직접 참여하며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선보였다.

김세정의 첫 정규 앨범 '문'은 9월 4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이를 기념해 9월 23일부터 첫 단독 콘서트도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과 콘서트를 통해 그녀가 어떤 놀라운 변신을 보여줄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