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그룹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새 앨범의 세련된 콘셉트 이미지와 다채로운 트랙리스트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지난 7일, 스테이씨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의 Arcade (아케이드)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숲의 요정으로의 황홀한 변신을 알렸다. 이들은 그린 녹음과 화려한 꽃들 사이에서 몽환적인 눈빛과 고요한 아우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전에 공개된 Bubble (버블) 버전에서는 반전의 매력을 선보이며 에너제틱한 스포티룩으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뽐냈다. 이러한 변신은 스테이씨의 무한한 가능성과 성장을 대표하며, 다가오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의 트랙리스트도 동시에 공개되었다. 타이틀곡 ‘Bubble’ 외에도 ‘Not Like You (낫 라이크 유)’, ‘I Wanna Do (아이 워너 두)’, ‘Be Mine (비 마인)’ 등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스테이씨만의 독특하고 신선한 틴프레시 매력을 한눈에 보여준다.
타이틀곡 ‘Bubble’은 스테이씨의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대표하는 곡으로, 긍정적인 에너지와 청량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이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히트메이커 전군, FLYT의 참여가 더해져 더욱 주목받고 있다.
스테이씨의 이번 앨범은 오는 16일 오후 6시에 공식 발매될 예정이며, 이들의 새로운 음악과 화려한 무대를 기대하는 팬들의 '긴장 타'가 시작되었다.